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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 개요 : LIFESTYLE INNOVATOR, 코오롱은 우리의 삶을 더 편안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갑니다.

코오롱 비전, LifeStyle Innovator 로고

보이는 곳,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코오롱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1954년, 고객을 위한 코오롱의 여정은 시작되었습니다.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혁신적 가치를 전하며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것,
그것은 코오롱이 지난 60여 년 간 이어온 목표이자 역사입니다.

LIFESTYLE INNOVATOR,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LIFESTYLE을 혁신시키는 코오롱의 비전입니다.

코오롱의 핵심가치, One&Only 로고

One&Only는 모든 코오롱인이
공감하고 실천하는 경영방침입니다.

One&Only는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코오롱이 되기 위하여,
임직원 모두가 독특하고 차별화된 역량을 갖추고,
개개인이 최고의 경쟁력을 가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코오롱이 가야 할 길, One & Only Way 로고

One&Only를 실현하기 위한 방법
One&Only Way

One&Only Way의 세 가지 핵심가치는 코오롱인의 의사결정 기준입니다.
One&Only를 실현하기 위한 실행방안이기도 합니다.

  •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코오롱
  • 독특하고 차별화된 우리
  •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혁신의 실현

코오롱은 세계 무대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앞선 기술력으로 혁신을 이루며,
창의적인 생각으로 풍요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GLOBALIZATION

    코오롱의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가 전 세계 고객들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듭니다. 코오롱은 2002년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전 세계 고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각 계열사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는 세계 각지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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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OLON China

    2013년 중국사업을 총괄하는 중국지주사 설립

    2002년 중국에 진출하여 적극적으로 사업을 펼쳐온 코오롱은 2013년 중국 사업을 총괄하는
    중국지주사를 설립하여 글로벌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제조부문 및 FnC부문, 코오롱글로텍, 코오롱글로벌, 코오롱플라스틱 등 부문별 경쟁력을 갖춘 계열사들이 북경, 상해, 연태, 장가항, 혜주, 청도, 남경, 소주, 염성 등 중국의 각 지역에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왔습니다.
    2013년부터는 중국지주사를 통해 현지법인들의 인프라를 공유하고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중국지주사는 기존 사업을 강화하는 한편, 바이오, 레저 및 종합패션 등 유망 산업 분야에 경쟁력을 갖춘 사업을 안착시켜 중국에서 더 큰 성장을 이룰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Globalization 내용 접기
  • Technology

    꿈꾸던 미래를 실현시키는 첨단의 기술, 삶을 즐겁고 편리하게 만드는 기술. 기술력은 고객을 위해, 기업의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코오롱은 차별화된 기술 역량을 보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코오롱의 융복합 미래기술을 견인할 코오롱미래기술원을 2017년까지 완공할 예정입니다.

    코오롱중앙기술원 연구원 모습

    코오롱중앙기술원

    코오롱은 1978년 화학섬유업계 최초로 기업 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현재 코오롱중앙기술원은 14개의 연구소와 350명의 연구원을 기반으로 Auto, IT, Life, Eco 4개 부문의 기술전략을 수립하여 첨단 소재개발 및 응용기술 개발을 추진,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면서 미래 신사업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국내 4,000여 건, 해외 350여 건 의 특허를 출원하고, 장영실상 20여 회 수상, 400여 종의 신제품 개발 등 다양한 실적을 이루었습니다. 코오롱중앙기술원은 그룹의 사업 영역 확대와 신성장동력 창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코오롱생명과학 중앙연구소 연구원 모습

    코오롱생명과학 중앙연구소

    중앙연구소는 원료의약, 환경 소재, 수처리 관련 제품을 개발합니다. 다양한 원료의약품, 의약중간체 포트폴리오를 확보하여 일본 의약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였으며, 항균제, 산화방지제, 난연제 등을 국내 및 글로벌 기업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는 경쟁력 있는 원료의약 및 정밀화학 분야를 바탕으로 항암제, 고활성 원료의약품, 화장품 소재 등의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여 원료의약 및 정밀화학 분야의 선도자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코오롱생명과학 바이오신약연구소 연구원 모습

    코오롱생명과학 바이오신약연구소

    바이오신약연구소는 퇴행성/난치성 질환에 대한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퇴행성관절염 세포유전자 치료제인 ‘티슈진-C’는 한국과 미국에서 임상시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외 암 치료 백신, 암 통증 치료제 등의 유전자 치료제도 제품 허가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바이오신약연구소는 난치성 질환에 대한 유전자 치료제 개발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새로운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코오롱생명과학이 2020년 ‘유전자 치료제 분야 글로벌 리더’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코오롱미래기술원 조감도

    코오롱미래기술원

    2017년까지 마곡 친환경 단지 내에 조성될 코오롱미래기술원은 친환경 내부 설계, 최적의 연구 환경 등 미래지향적 시설 계획을 바탕으로 코오롱의 융복합 분야 연구개발을 이끌어갈 것 입니다. 그룹연구소가 참여한 코오롱미래기술원은 구축된 네트워크를 통해 그룹의 역량을 집결하고, 국내외 연구소와 연계하여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입니다. 코오롱미래기술원은 미래형 융복합 R&D 개발을 통해 우수한 성과를 창출하며 그룹 미래 전략 사업의 성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TECHNOLOGY 내용 접기
  • Creativity

    세상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드는 생각들. 코오롱은 다양한 활동과 사업을 통해 세상에 긍정적 영감을 전합니다.
    코오롱이 생산하는 소재들을 활용한 전시 프로젝트로 새로운 소통을 시도하고 있으며,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를 론칭하여 많은 사람들과 친환경
    실천의 가치를 나누고 있습니다.

    INSPIRING JOURNEY 간판

    INSPIRING JOURNEY

    코오롱은 글로벌 아트전시 프로젝트인 ‘INSPIRING JOURNEY’를 진행하였습니다. 코오롱이 생산하는 다양한 생활 소재들을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시킴으로써 그룹의 비전인 ‘LIFESTYLE INNOVATOR’의 가치를 새로운 방식과 감성으로 고객에게 전하였습니다. 이러한 시도를 통해 고객이 코오롱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보이는 곳,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소재를 통해 사람들의 삶과 문화를 변화시켜 온 코오롱은 ‘INSPIRING JOURNEY’ 프로젝트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과 새로운 만남의 여행을 시작합니다.

    래코드 제품 및 착용 모습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

    래;코드는 버려지는 의류 재고를 활용하여 새롭게 디자인하는 브랜드로서, 환경을 위한 순환을 만들고 패션 그 이상의 가치 있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독립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능성 있는 인재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며, 소각 물량의 해체 작업을 지적장애인 단체인 ‘굿윌스토어’와 함께 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하고 있습니다. 의류 소재뿐만 아니라, 버려지는 군용품, 카시트, 에어백 등 다양한 영역의 소재를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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